Resources

Resources

[공지] 의료용가이드(SeeStar) 사용설명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Vasocare 조회조회수 : 621회 작성일게시일 : 2020-09-22 13:21:37

본문

SeeStar(의료용가이드) 사용설명서


1. 수입자: 바소케어,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37, 504(성산동, 씨에스타워)

2. 제조원: AprioMed AB,(스웨덴,Virdings Alle 28 SE-754 50 Uppsala, Sweden)

3. 허가번호: 서울 수신 07-81

4. 제품명: SeeStar

5. 품목명: 의료용가이드

6. 모델명: 13314  2

7. 사용목적: 위치를 안내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구

8. 저장방법: 실온에 보관할 것

9. 사용방법

(1) 천자할 곳을 피부표면 위에 표시하고 부분마취 되어야 합니다.

(2) 바늘가이드 끝쪽 부분이 천자할 곳이라 표시된 곳의 가운데에 위치하도록 고정시키고 SeeStar 4개의 날개를 반창고를 이용하여 피부에 접착시킵니다.

(3) 원하는 각도에서 바늘가이드를 위치시키고 시계방향으로 캡(CAP) ¼정도 돌려 원하는 위치에서 잠급니다.

(4) CT촬영이나 다른 촬영 방법을 통해 천자하려는 곳이 정확한 천차경로인지를 확인하십시오. 촬영에서 직선의 인공물이 눈에 보이는 것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천자를 시행하기 전, 바늘 가이드의 길이(4cm)는 반드시 천자깊이에서 더해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늘은 의도했던 곳에 도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 SeeStar 바늘가이드를 통해 천자바늘을 삽입하여 요구되는 깊이까지 천자를 시행합니다.

(7) 샘플을 채취하기 전이나 다른 중재술 전에는 한번이나 그 이상의 CT촬영을 통해 바늘의 위치를 처음과 같이 검증하여야 합니다.

(8) 만약 같은 곳에서 반복천자가 이루어 져야 한다면, SeeStar를 그대로 두시고, 바늘가이드의 각도를 조절함으로써 천자위치를 다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3단계 이후부터 반복됩니다.

(9) 각각의 천자가 끝난 후 바늘의 위치는 한번 또는 그 이상의 CT촬영을 통해 확인되어져야 합니다.

(10) SeeStar는 피부의 반창고를 제거 후 제거합니다.

(11) 의료용가이드 자체는 인체내부로 삽입되지 않는다.

10. 사용 시 주의사항

1) 주의사항

(1) 일회용으로 재 멸균, 재사용하지 말 것.

(2) 숙달된 의사의 지시 아래서 사용할 것.

(3) 바늘의 천자 길이가 적합할 때 바늘용기가 4cm길이임을 반드시 고려하십시오.

(4) 사용 전에 흡집이 난 곳은 없는지 조심스럽게 살펴보십시오, 소독된 포장이 뜯겨지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유효기간 : 2

 

 일회용 멸균의료기기, 재사용금지

작성년월: 2018 01